일반 [새턴] 에라이~ GM ㅅㅂㄹㅁ(0) Dynamic Bong 2005.12.18 16:27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운영 *같이 하네.약속을 그렇게 깨고서도 어디 잘되나 봅시다.당신네들 그렇게 자만하다간 화가 두배로 돌아오게 될꺼요.에라이~ GM ㅅㅂㄹ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