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아놔!!! 영자씨!!(3)
이제 돈받아먹으면서 겜운영할려면..
사이트좀 최신화시키고 아직까지 티타올라와있고..
유료시작되면 1:1전화해서 큰소리쳐도 그쪽에서 할말없는거 모르나??
이제 건성건성 하면 안되는거같은데??
어케 본홈피보다 펜사이트정보가 더 빠르니??
새구성된아템나오면 아이템정보도좀 올려주고...
괜히 크리스마스트리 반짝이작업할려다 좀비DT카드만드는 뻘짓좀그만하고~
실속있는 운영좀 해주세요 ㅆㅂ..
돈아깝다는 생각안들게...-_-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