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아놔!!! 영자씨!!(3)

옥랑 2005.12.18 09:23 2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돈넣고 유료신청한 유저인데..-_-

이제 돈받아먹으면서 겜운영할려면..

사이트좀 최신화시키고 아직까지 티타올라와있고..

유료시작되면 1:1전화해서 큰소리쳐도 그쪽에서 할말없는거 모르나??

이제 건성건성 하면 안되는거같은데??

어케 본홈피보다 펜사이트정보가 더 빠르니??

새구성된아템나오면 아이템정보도좀 올려주고...

괜히 크리스마스트리 반짝이작업할려다 좀비DT카드만드는 뻘짓좀그만하고~

실속있는 운영좀 해주세요 ㅆㅂ..

돈아깝다는 생각안들게...-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