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아처 지존님들 봐주세요...ㅜ.ㅜ(3)
5개를 레벨20이 끝인가? 하튼 거거까지 다 올려야하나요?
지금 스킬 포인트 엄청 많이 남았는데 전부다레벨9까지만 올리고 걍 지내고 있는데 왠지 잘못하고있는것 같아서요.....친구랑 같이 키우는거라서...막할수도 없고요....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 아님 여러가지 스킬을 다배울까요...?
글고 버프가 뭔가요..ㅡ.ㅡ;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