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포스아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3) 머하3 2005.12.02 11:25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스아처요 !!!!!!스킬중에 !!!공격력 증가해주는 스킬 있자나요 !!!!!4글짠데 -_-;제가 48의 포스아처인데그걸 15개를 찍었거든요근데 그 스킬을 쓰나 안쓰나 달라지는게 없어요필요없는걸까요 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컨센트레이션말씀이군요..이글아이보다 공격률이 10씩적게오르구 부가적인옵션도 이글아이보다못하는.. 컨센트레이션 필요없어요 이글아이를 !! 둘다 공격률올려주는거니까;;
아 ! 맞아요 공격률임 !! 근데 이글아이 말구요 그전단계에서 배우는거요
이글아이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그것은 공격력일 아니라 공격률 상승입니다. 공격력 상승은 마공 올려주는 버프 스킬이 a익스때 배우는 마나 컨덴스 배우셔야 스킬 댐지가 오르고.. 그것도 하향이 많이 되서 뭐 그리 쓸만하다고 못하지만 마땅히 배울 것도 없으니 스킬랭크 올리셔서 a익스의 마나컨데스 배우시고 업그레이드스킬중에 마공 올려주는 스킬 배우세용.. 이글아이는 단순히 공격률 높이는 버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