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35~39렙 탄광던젼싱글 깨믄 보상치가 어케되여?(1)

webber4 2005.12.13 23:06 2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벌써 3번째 실패....
너무 어려운데 보상치는 어케되나여?
자꾸 깨지다보니 보상경험치가 정말 궁금하네여...
얼마나 주길래 그렇게 어려운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