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 우리 유저들 완전 염장지르네~(0)

부산큰손 2005.11.05 11:29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 4일동안 기다린 퀘스트를 포기하고 하면 된다고 하더니 뭐가 된다는건지??

그라고 20개 추가됐다드만 추가된 퀘스트도 없고.....

업데이트 와 합니까???????????

이제 슬슬 카발 짜증나기 시작하는데...

제대로 좀 하십쇼~~

유저분들 염장 지르지 말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