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멀티샷의 기쁨 ^_^(1)
이제 겨우 익스 31찍은 허접이지만 드디어 다중타켓을 잡을수 있는 스킬을 배웠네요.
레귤러때는 멀티샷 스킬배우기 전에 다른거 세개 배워버리니까
스킬 배울수도 없더군요. ㅡ,.ㅡ;
레귤러에도 멀티샷이 있는줄 꿈에도 몰랐다는 ㅡ,.ㅡ;;;
암튼 오늘 익스 27짜리용 스킬 배웠는데 파괴력 굉장하더군요.
배틀모드 2를 하지 않아도 광랩하게 된다는...
암튼 콤보하는 재미로 카발을 즐기다가 이제는 멀티샷하는 재미로 하게 되네요.
60랩이 다 되어 가건만 아직 돈의 압박에 시달리며 살고 있지만.(현재 전재산 6만원 ㅡ.ㅡ)
암튼 다들 즐 카발 하세연~~~~ ^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