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아~불안해!!!!(0)

옥랑 2005.12.04 07:34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실행시킬때마다 뭘 찔끔찔끔 업뎃하는데~-_-;;

아 뭐야~ 뭐야~~ 또 잠수함이야?? 또 누구목을딸려고 준비하니~~!!!!

아 뭘까 또..-_-

공지라도 좀 올리던가-_-

아 또 존내불안..-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