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미치미치~~~~(1)

듀티베이비 2005.11.13 15:59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6퀘 2층 으로 가는데 안들어 가져요.....빠른초치 부탁드림~~~~~
3차오러 쓰고 사냥 잘하거 있는데;;; 그것도 반이상 남았는뎅;;비정상 종료;;;
한칸 낭비.....ㅡㅡ; 아놔...미치
재접하니깐....내 케릭 없네.....헉;;;;;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