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SUN 온라인 ○(15)
갑자기 썬으로 마음이 끌려버리는건 왜 인지 ㅡㅡ;;;;
카발은 키우는 패턴이나 아이템이 딱 정해져 있어서 이제 크게 재미를 못 느낀다는...
다만 콤보의 재미로 아직까지 하고 있지만 저도 썬이 오픈베타가 시작되면
썬을 할거 같네요.
내일 1차 업데이트 되는거 보고 뭔가 재미있는 요소가 더 추가 된다면야 고려해보겠지만...
이번 하향 패치로 인해서 케릭이 바보가 된거 같다는 느낌부터 시작해서 이제 썬으로
바꿔야 되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카발" --- 간만에 재밌는 겜이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실망이 늘어만 가네요.
다른 유저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들어보고 싶어욘..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