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워리어 랜서모드 발동하구 타격이 안됌; 나만긍가 ㅠ(0)

맘에없는말 2005.11.13 02:24 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랜서모드 발동하구 타격이 안돼여..아 나 2번했는데 갈팡질팡만하거;;
그리구 일반스킬두 업어졋던데;
스킬 어캐사용하지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