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사람들 너무 하는거 아님니까(0)

개울 2005.11.04 15:04 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물론 아직은 오픈베타라서 이렇다할 버그도 생기고 섭따도 되는대
>아직유료 아니잖아요 그러면 공짜로 게임즐기는거나 마찬가지인대
>뭐 그렇게 이러쿵저러쿵 나중에 상용화되면 그때가서 화를내시던가
님 겜방에서 하시는분들은 자기돈들여가면서 시간투자하면서 겜하는데
공짜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그리구요 회사도 유저가 많아야 그만큼 투자많이
받아서 상용화전까지 돌아가는거거든요 지금 유저가 님뿐이 없다구 생각해
보세요 겜돌아가나 어차피 온라인겜은 공생공사 하는겁니다.
무조껀적인 회사비판도 나쁘지만 채찍질을 해야할때는 해야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