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진짜(0) 양망 2005.11.12 22:15 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첨으로 섭점검한다고 공지올렷으면 이렇게말안합니다 그런데 이건 어쩌다한번식 섭점검하는게아니라 섭점검을거의 매일합니다 어쩌다한번식 섭점검하면 양해를할수잇죠!! 그런데 거의매일섭점검을한다면어떻게참습니까 짐 랩올리는시간도 없는 판국인데.. 섭점검할시간에 사냥하면경티1칸이라도 더올립니다.. 아 왜이러는지 그리고 섭점검을하면 갑자기 섭공지해서 미안하다는 사과공지가잇어야하는데 그런것조차업내 아 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