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한말씀-_-올립니다....(1)
그런건 다 이해하겠습니다.... 근데.... 도대체.... 귓말 안되는 게임이 어디있단 말입니까?
-_- 사람들을 어찌 만나라 하시는지요......... ;;;
귓말 안되는거 꾸욱 참고 길드만들면 다들 가입시키고 그래야졔... 했더만....
길드도 안만들어지고....... 마냥 혼자 사냥하기 지루합니다~~!!
어떻게좀 해주오 ㅠ.ㅠ........ 으엉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