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제 글이 별루 안올라오네요(1)

빌드 2005.11.18 20:46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다들 지치 셧나;;

글이 올라 오는 속도가 줄엇네요

9시가 다되가니 다들 기대 하면서 접속 시도 하고 계신가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