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제발쫌요~~(1)

정말멋쩌 2005.11.06 21:12 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0승급퀘스트 오류라구요..
어제 1:1상담해도 답변도 없구..
계속 렙업은 하는중인데..뭔가 빠른대처가 필요합니다
포기하고 퀘템얻어도..말붙여보면 접속이 끈켜요..
지발좀 빨리 해줘요..짜증스럽네..정말..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