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아처는 오토캐논 잡기 좀 난감한데 --(4)

세진 2005.11.25 11:22 3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처는 오토캐논 잡기 짜증나는데..-ㅅ-
몸빵도 드럽게 안되구.. 결국 스킬노가다 안하면 잡기 좀 짜증난다는건데
아 -- 스킬노가다 안한사람들은 던전도 못들어가나 70레벨인데도 ㅡ.ㅡ
(아처에 한함.. 아처 몸빵이 안따라주니깐..)

그럼 니가 허접한거다 그러는분들있는데 자기가 아이템 잘나온다고
남도 그렇게 잘나오리라 생각하는 그런 이상한 개념은 버리십시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