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아처는 오토캐논 잡기 좀 난감한데 --(4) 세진 2005.11.25 11:22 3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처는 오토캐논 잡기 짜증나는데..-ㅅ-몸빵도 드럽게 안되구.. 결국 스킬노가다 안하면 잡기 좀 짜증난다는건데아 -- 스킬노가다 안한사람들은 던전도 못들어가나 70레벨인데도 ㅡ.ㅡ(아처에 한함.. 아처 몸빵이 안따라주니깐..)그럼 니가 허접한거다 그러는분들있는데 자기가 아이템 잘나온다고남도 그렇게 잘나오리라 생각하는 그런 이상한 개념은 버리십시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