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올만에 게시판에서 이것 저것 글 보다 보니..(0)

빌드 2005.11.18 19:13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서 올만에 글 올라오는거 보네요 클베 땐 게시판에서 자주 놀앗는데

오픈 하고 늦개 시작 한거도 잇지만..ㅎㅎ

근데 역시 게시판에 글 보는거도 새로운 재미 네요 시간도 잘가구

다들 좋은 밤 보네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