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4섭에서 키우는 위자드입니다~(1)

은남이 2005.11.03 19:34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차 매직마샬셋입고 사냥다니는도중..;;오늘.....자이언트 스네이크던가..;;

렙 24에 두방에 마자 죽었답니다..;;

이게 먼 일인지 원...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트루비아

    ㅡㅡ^ 전 랩16에 자이언트스네이크 3마리 다굴도 문제없이 소화돼던뎅

    아마 보스 스네이크던가하겠죠

    • 2005.11.17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