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유령산장열쇠만있구ㅠㅠ(1)

일필휘지 2005.11.02 20:34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도에도 안나옵니당 ㅠㅠ





>지금 워리어 26랩 유접니다..
>
>유령산장 열쇠만 있구 그다음에 어찌해야되는지모르겠네영..ㅠㅠ
>
>전 그냥 버그구나하고 생각하고 다음에 생기겠지했는데
>
>다른님들은 했다고하는데 ㅠㅠ
>
>유령산장 열쇠얻고나서 어찌해야되나영????
>
>답답해죽겠네영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쿡스와함께

    M키나 탭키누르시면 빨간색집처럼생긴거 보일텐뎅......블러디아이스에서요~~

    • 2005.11.02 2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