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동영상스킬이랑완전다르군(2)

고르곤 2005.11.02 17:49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픽이랑.스킬스는게.동영상보고 반해서해봤는데..
막상겜해보니.완전.무혼이네.ㅋㅋㅋ
님들의생각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서재응

    동영상보고..똑같이..처음부터..할려는생각은,,초딩이네;;

    • 2005.11.02 18:23
  • 제비둥지

    설마 렙 10, 20짜리 케릭으로 동영상을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직 스킬 10/1도 안찍어봤는데 벌써 판단을;;

    • 2005.11.02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