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동영상스킬이랑완전다르군(2) 고르곤 2005.11.02 17:49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픽이랑.스킬스는게.동영상보고 반해서해봤는데..막상겜해보니.완전.무혼이네.ㅋㅋㅋ님들의생각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동영상보고..똑같이..처음부터..할려는생각은,,초딩이네;;
설마 렙 10, 20짜리 케릭으로 동영상을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직 스킬 10/1도 안찍어봤는데 벌써 판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