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거이거 겜을해야대말아야대(3)

영웅천공 2005.11.14 10:04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0이 7일걸리고 고작해봐야 70이만랩이면 이게임해야대말아야대
아~고민대내 잼이는잇을것갓은대 만랩이 우르르 쏟아질태고
흐미 그렇다고 앵벌도 저랩은잘안대고 나중엔 먼잼이로 할꼬 쩝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