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랩12유저입니다 답변좀(2) 영웅천공 2005.11.14 09:46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를할려구하는대요 대채 안대는것두 잇고 대는것도잇고 그러내요 안대는건 영원히 안대낭? 안대는것때문에 다른퀘도 못하는건아닌지 궁굼하내요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