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놔 집에가서 잠이나 자야겠네 ㅡㅡ(1)

자론검사 2005.11.12 21:45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놔 이겜이 망하겠네 ㅡㅡ;
이럴게 운영 하면 유저들이 욕하지
요즘 할만한 겜두 많은데 머 볼고 있다고 2시간식이나 기달려 겜 접자고요
유저 여러분~
더로워서 못하겠네여 유저들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장난 하는거도 아니고
겜 만드러 놋고 유저 가지고 놀려구 만드러나 시 벨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