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마르스섭 "천룡"이란분? 그따우로 장사하지마세여(0)

tomato 2005.11.11 17:30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사를해도 좀 먹히는 장사를 해여 렙제가 내년이나 담달에 풀려서 수호 +5짜리를 80에팔으라고 온동네방네 다떠들고다니고 업코를 사는데 시세를 뻥튀기해서 올리고 그따우로 살면 좋습니까? 똑바로 살아여 인간말쫑가트니라고 ㅡ 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