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마르스섭 "천룡"이란분? 그따우로 장사하지마세여(0) tomato 2005.11.11 17:30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사를해도 좀 먹히는 장사를 해여 렙제가 내년이나 담달에 풀려서 수호 +5짜리를 80에팔으라고 온동네방네 다떠들고다니고 업코를 사는데 시세를 뻥튀기해서 올리고 그따우로 살면 좋습니까? 똑바로 살아여 인간말쫑가트니라고 ㅡ 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