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법사 30넘으니 이거 사기적이군-_-;;;ㅋ(0)

상Di 2005.11.01 23:35 3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미 셋트몹 -_- 혼자서 6마리 몸빵하면서 잡넹,,,ㅋ;;;

법사는 아무리 렙높아도,,,10이상 차이나는 몹 아니면,,,

왠만해서는 몸빵해서 못잡을텐데 -_-쩝;;

6마리 몸빵,,,

돌 방어 스킬 ㅈㅈ;;;

머미 워리어 머미블레이드 3방정도?4방인가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