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이템 드랍 버그입니다.[긴급](2)

맛난사과 2005.11.01 22:04 25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기 캐릭 기준으로 노란색이름 몹 잡으면 돈이나 아템을 전혀 안줍니다.
회색이름의 몹을 잡아야 돈이나 아이템이 간혹 떨어지는데 이건 무슨조화인지요?
얼마전까지는 노란색 몹에서 아템도 주웠는데, 이상하네요..1시간이상 노란색 몹잡았는데 아이템은 커녕 돈두 구경못했답니다.
회색몹 잡으면 돈은 잘 주는데...쩝
이거 버그 확실히 맞는거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종마이

    아템 잘만주던데요 인벤차서 마을을 간다는 약은 만은데도 ;;

    • 2005.11.01 22:11
  • 캐라스

    저두 그러는데.......너무 안나온다는;;

    • 2005.11.01 2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