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스킬만 쓰면 팅기네요...=_=;(0)

하이엔드 2005.11.13 22:29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대체 왜 이런가요?

스킬쓰면 랜덤하게 서버와 연결이 어쩌구하면서 팅기는데요...=_=;;

왜이런데요...

그리구 아템루팅은 어디서 다시넣어야됩니까...

s,k 눌러서 봐도 없네요..처음에 할때는 있었는데...

패치되구나서 사라졌습니다..=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