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게임내 기본매너상실한사람은 어쩌라구!!(0)

맘에없는말 2005.11.06 04:18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나~ 너무 그지같은 비매너인사람한테 들을수없는말을 들어 게임사상 첨으러
신고점할려했드만 1:1문의는 한건으러 제한한다네 ㅡㅡ
게임매너 개념상실한넘 신고는 어캐하라는건지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