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스킬랭크 A. 익스퍼트이신분들께 질문점요 ㅠㅠ(1)

키세스 2005.11.07 17:42 2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랭크 A.익스퍼트 되신분들두 업그레이드스킬 세개뿐인가여?
한개 더늘어나지 않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RadioForce

    안늘어나네요 저두 낭패 마나뻥 배워서 ㅜㅜ

    • 2005.11.07 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