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_-이젠 돈도 없어서,,(1)

상Di 2005.11.01 11:54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은 하나도 안배웠는데 -_-

그걸 물약값에만 썻는데도,,,

돈이 없네 ,,

1시간 사냥해도 아이템 하나 안주고,,,

5~6분에 한번씩 100원 드랍하네 -_-;;;;

물약값은 순식간에 없어지고 ,,,

평타 데미지는 안박히고,,,

아이템 나오긴 나오는지가 의문 ,,,이제는,,

어제는 잘나오더니,,,오늘은 쫌-_- 심한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상Di

    업하면 할수록 돈이 더 잘벌려야 되는데,,,
    이상하게 업하면 할수록 더 가난에 찌든다는 ;;
    이러다 말려죽겟네요 ㅎ0ㅎ;;하하;

    • 2005.11.01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