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_-이젠 돈도 없어서,,(1) 상Di 2005.11.01 11:54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은 하나도 안배웠는데 -_-그걸 물약값에만 썻는데도,,,돈이 없네 ,,1시간 사냥해도 아이템 하나 안주고,,,5~6분에 한번씩 100원 드랍하네 -_-;;;;물약값은 순식간에 없어지고 ,,,평타 데미지는 안박히고,,,아이템 나오긴 나오는지가 의문 ,,,이제는,,어제는 잘나오더니,,,오늘은 쫌-_- 심한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하면 할수록 돈이 더 잘벌려야 되는데,,,
이상하게 업하면 할수록 더 가난에 찌든다는 ;;
이러다 말려죽겟네요 ㅎ0ㅎ;;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