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하하 뭐야 이건??? 오늘 ㅆㅂ정말..(4)
간만에 상콤하게 씻고 요구르트입에하나물고 싹!! 접속했는데..
어라 다운?? 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뭦?
근데.. 영자 ㅆㅂㄻ...
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하향..
하하하.. 그래 조타 이거야~ 하향 조낸하면 얼마나 했겠어!!!
지금 렙은 블레60입니다.
스톤골렘이 없어서 못잡을정도였는데...
조낸 한마리씩 골라잡고있는 이 족앝은 상황...-_-
씨부럴 공격버프 20올린게 어케 공격력34가 말이되냐 씹센치야!!!!
흥분 존내 가라안치고 사냥하던중... 아 나만 이런가?? 다른 님들은??
해서 왔더니..
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복사..
오늘 C발엿라인 사장 생일이셈??
생일선물치고 너무 근사한데??
아 지친몸 끌고와서 겜좀할랬더니.. 아 힘빠져 -_-
글한번 돌려보니 다들 흥분이 해발1000m더네요~-_-
이런 반란군 개 빨갱이섀끼들 다 어째요??
아... 결국 오늘도..
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혈압..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