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50레벨 이상인분들..(6)

wonryung 2005.11.07 11:38 2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스킬렙이 어떻게 됩니까?

저는 이제 50인데 익스18 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노섭라스

    전 위져드 51 랩 익스 38 ㅋ 캐논 배울수잇는데 돈이없어서 못배운다능 ㅜㅜ

    • 2005.11.07 14:27
  • 짱짜라

    앗 전 위자드 39데 익스8 ㅋ

    • 2005.11.07 13:17
  • CABAL이당

    헐............저 50인데 아직레귤러임 ㅡㅜ 익스다돼가는데

    • 2005.11.07 12:05
  • 사이고마데1

    위저드 매직 익스 8입니다

    • 2005.11.07 12:00
  • 제비둥지

    포블은 어쩌라구요 ㅠ_ㅠ 전 39 포블인데 이제 소드 겨우 레귤러2..;;

    매직은 아직 견습 -_-

    • 2005.11.07 11:53
  • 호법천

    죽이네요..

    • 2005.11.07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