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50레벨 이상인분들..(6) wonryung 2005.11.07 11:38 2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스킬렙이 어떻게 됩니까?저는 이제 50인데 익스18 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위져드 51 랩 익스 38 ㅋ 캐논 배울수잇는데 돈이없어서 못배운다능 ㅜㅜ
앗 전 위자드 39데 익스8 ㅋ
헐............저 50인데 아직레귤러임 ㅡㅜ 익스다돼가는데
위저드 매직 익스 8입니다
포블은 어쩌라구요 ㅠ_ㅠ 전 39 포블인데 이제 소드 겨우 레귤러2..;;
매직은 아직 견습 -_-
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