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킬에관한질문이여~(0) 맘에없는말 2005.11.05 20:20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스킬이여..기존2개랑 2개더 배워서 4칸다됏는데 더 스킬배울려면배웟던 스킬을 지워야하나요? 그리구..한스킬당 만땅이 몇개 찍어야 만땅이돼는건가여...? 또..스킬배울수있는칸은 4개에서 안늘어나나여? 아시는분리플점 부탁드립니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