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일주일 게임을하면서 ....(2)
운영진의 무성의한 태도로 인해 게임에 대해 정내미가 떨어지내요ㅡㅡ;;
지금이 오픈베타인데 이러면 상용화하면 횡포가 극악에 달하겠네요^^::
오픈베타때 많은 인원을 투자해서 버그나 오류를 바로 잡아야지....
1:1문의는 읽어보나 궁금하네요. 고객문의는 왜 만들어 놨는지??
아무튼 잘 될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다른 게임 찾아보렵다.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다들 건강 생각하시면서 게임하세요^^
던파 1:1고객문의 아직 2개월째 대기중...ㅋ
던전앤파이터보단 괜찮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