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퀘스트 하지마시고 걍 노가다하세요^^;;;(0)

새벽종 2005.11.07 05:53 2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보상없는 퀘스트는 할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이게임도 걍 보통 온라인 노가다 게임인듯해요.
어떻게 해서 시선 점 모아 볼까 했겠죠??
시선은 모았는데 유지를 할수가 없는 한계이네요^^;;
되두 않는 누구나 200시간이면 만렙이라는....
소비자를 우롱하고 여타 게임과 다를게 없는 평범한 노가다 온라인...
그보다 못하네요. 게임 마스터은 2교대로 1명씩 근무하는지 문의해도 대답이...
짜임새가 없이 스토리도 만들어 가면서 하나봐요 ㅋㅋ
즐 카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