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고렙 님들아 말씀좀 부탁~(3)

이미emr록된 2007.01.11 20:49 2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저가 그다지 렙은 높은편이 아닌데ㅡㅡ;;
카발이 딴게임보다 Feel 잘받아서 열심히 하긴하는데 퀘시템중에 소모성 아이템중 좀 음..뭐랄까~음..어처구니 없는 물건들이 나열된게 아님니까?(어처구니 있을수도 있고요 ㅎㅎ) 특히 망자의 에펄릿~~!!!! 그게없으면 망자 진입불가인데 뭐1번깰수 있는사람은 있겠지만 운나빠서 렉이든지 죽든지 해서 또 필요할때500 원을 투자해 망자돌아야된다니 루이나 스테이션도 그렇고 지도의 한조각도 그렇고ㅡ,.ㅡ 이거 부분무료 맞습니까? 약85때 부터 현질 들어가야 된다니.....(난 지금 지도의 한조각이 필요할 시기인데~!ㅜㅜ)
지금 드랍으로 팔고있는 망자 지도 루이나 이거 다떨어지면 유저분들도 혈질 할수밖에 없으실텐데.... 망자나 루이나 하고 있으신 고렙분들은 어떻게 던전 깨실껀지 말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