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뮬렛..에펄릿..;; 구경두 못해봣당 OTL(7)

맘에없는말 2005.11.05 10:06 2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뮬렛..에펄릿? 난 구경두 못해봣는데 ㅠ.ㅜ
개인상점이라두잇어야 구경이라두해보딩 흑흑
그런건 랩어느정도돼는 사냥터에서 나오나영..궁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