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팅김현상요~(0) 토끼간 2005.11.05 20:15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먼저 저희집 컴사양을 알려드릴께요..cpu600메가 / 램 128*3 / 쥐포스4 mx440 입니다..(컴퓨터 셀러론 킁..ㅡ.ㅜ)보시다시피 저사양인데요..캐릭터 시작하면 팅깁니다...이 팅김현상이 컴사양때문인가요?겜을 못하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