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퀘스트를 고치시려면 좀 잘 고쳐주시죵?(0)

Ol편한세상 2005.11.02 11:11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9렙 퀘스트 나인이 가지고 있는것이던가...암튼 이거 안대서 고쳐달라고 했더니 달랑 고거만 고치고 다음연퀘가 진행이 안대다가 오늘 보니 다음퀘 진행되길래 해보니 또 다음퀘가 진행이 안대네...무슨 클베도 아니고......멉니까...좀 테스트좀 하시죠? 테스트 안하시고 겜에 적용하시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