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 퀘스트 하나깨면 또 하나가 문제네?(0)

키세스 2005.11.05 14:17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 하나 깨면 바로 또다른 퀘스트 버그여서 안되고
도대체 하나씩 하루마다 버그수정할껀가
그럼 퀘스트 깰려면 하루에 한두개씩 깨라는소리인가 뭔가
오픈베타때 모든 퀘스트가 이렇게 버그가 있고
도대체 클로브베타때는 뭘 테스트한건가
잘움직이나 칼질은 되나? 돈이나 아템은 드롭이 되나
이런것만 테스트한거가? ㅋㅋㅋ
나 참 여러 온라인겜 해봣지만 퀘스트부터
이렇게 오류많고 하나패치할때마다 하루걸리는겜은
카발이 또 첨이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