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 퀘스트 하나깨면 또 하나가 문제네?(0)
도대체 하나씩 하루마다 버그수정할껀가
그럼 퀘스트 깰려면 하루에 한두개씩 깨라는소리인가 뭔가
오픈베타때 모든 퀘스트가 이렇게 버그가 있고
도대체 클로브베타때는 뭘 테스트한건가
잘움직이나 칼질은 되나? 돈이나 아템은 드롭이 되나
이런것만 테스트한거가? ㅋㅋㅋ
나 참 여러 온라인겜 해봣지만 퀘스트부터
이렇게 오류많고 하나패치할때마다 하루걸리는겜은
카발이 또 첨이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