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대실망(0)

블루썬데이 2005.10.31 18:21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동영상하고는 완전딴판인겜.
그래픽.인터페이스.최저게임.
유료화는 물건너같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화면멈추는것땜시 컴터고장나겠다..
강제종료도안돼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