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실망(0) 블루썬데이 2005.10.31 18:21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동영상하고는 완전딴판인겜.그래픽.인터페이스.최저게임.유료화는 물건너같다.ㅎㅎㅎㅎㅎㅎ그리고 화면멈추는것땜시 컴터고장나겠다..강제종료도안돼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