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마르스서버에서 부산에 사시는 분들 부산길드 만들어봐요(7)
그리고 채널은 고정을 시키는건 당연하겠져 ^^
채널이야 옮기면 되니깐
섭만 똑같으면 되잖아여? 어때여?
부산에 사시는 분들 한번 모여봅시다
화이팅!~!~!~!
참고.
1. 우선은 회원을 모집하고 길드 이름을 정해요
2. 렙 제한을 둘것인지 아닌지 결정
3. 홈페이지는 카페을 위주로 우선 출발하는게 좋을듯
4. 친목도모라는 목적으로 출발했으면 좋겠네여
그럼 부산에 사시는 여러분들 합쳐봅시다
리플 환영 *^^*
저역시 한표! 혼자서 외딴곳에서 업하는것 보다는 같이 하는편이 -ㅁ-;;
길드만드는데는 찬성~~채널은 아무 채널에서 놀지만
저도 나이가 어느정도 있지만~~많은거 아니에요 조상짱님보다 약간
적어요^^ 부산길드 함만들어보세요
^^;; 글쎄올시다.. 나이제안을 조아라 하지는 않습니다만.. 일단은 비슷한30대 노땅길드는 어떠하신지.. 전 참고로 2달후 40이라는 ㅜ,.ㅜ 슬픈 현실이 본인에게도 현실이 돼어버렷다오
참고로 전 34살 입니다.
나이는 어떻게 해야될지? 성인위주로 할까여?
아님 제한을 두지 말까여?
다 같이 결정해봐요
한표는 한표인데... 나이때가 어느정도이신지요.. 나이는 숫자라구..그런말은하지마시고... 엥간해야 숫자라고 치부하고 어울릴수있을듯 하오만..
전 아무 채널에서 노는대 ㅋ
저 한표!! ^^ 31채널에서 놀고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