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짱길드 만드신다는 분 ^^& 잘 안보이던데?(0)

조상짱 2005.11.05 12:52 11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상짱 입니다.

짱길드 만드신다는분 ? 님들 잘 안보여여 ㅠㅠ
렙 많이 올리셨을거같은데
이제 60렙 다 되어가나여?
아님 만렙 직으셨나여?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저 가입시켜준다고 했던거 기억나시죠?
아이디를 깜거어서 이렇게 글 남겨여 보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화이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