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경험치 버그인가 ㅡㅡ? 헬프 ㅠㅠ(1)

카와이 2005.11.09 00:57 2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ㅈㅔㅈ가 27워리어인디여
버그맨더를잡는대
1번스킬 로때리면 200정도 경치주고 2번 스킬은 150쯤 3번스킬 도 150쯤주다가여

배틀오러 쓰고 나서 다ㅓ쓰고난후 몹을 잡는대

ㅡㅡ갑자기 경치가 1번스킬 100대중반 2번 100이하 3번 100이하 ㅡㅡ갑자기

어러데여 계속 이전에도 이랫는대 그냥 햇는대 대체 왜이런거져

버그인가 아 ,,,경치 얼마를손해본겨 4시간은 사냥 한거같은대 ㅠㅠ 나쁜버그맨더 .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