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욕하는분들보세요.(31)
오픈베타시작하고 1달 길게는 2달정도는 버그나 섭점검 업뎃들을 많이합니다.
그 게임완성작이라는 와우도 오베기간에 엄청난 퀘스트버그 케릭버그가 있었습니다.
게임몇시간못한다고 머 어떻게돼는게 아니잖습니까.
조금만 참고기다려보세요
어차피 그렇게욕하셔도 섭열리면 또 접속할것아닙니까.
운영하는사람도 기분좋게하고
섭점검땐 유저분들도 딴거 하면서 시간보내고 겜하면 여유있고 좋지않나요
그런데 왜이렇게 욕들을하시는지 이해가안돼네요
암튼 즐겜들하세요 - _-;;
사키엘님 글을 일고는 이런 말이 떠올라요,,,
""배때지에 기름이 끼니가 그딴 소리나오는구나""
이거요,,,오랜시간 투자하고 59?60? 찍은 님이야 말로 대단하오,,,
이애가 않가는 부분은 나 이외에 다른 유저님들이 님을 더 궁굽해하는거요,,,직접보고 그런욕하나보줘?? 라는 말은 틀렷소,,,
직접보면은 아갈물고 겜이나하세,,,라고 말할꺼요,,,
욕하고 언폭한다고 악플이나 모진 미친넘이 아니요,,,
이해가 않될만큼 그다지 틀린것도 없다보는데,,,,,
암튼 탐복하오,,,우째 키웟소,,,,오라버그인가 있던데 그간 그걸로 키우지않았소,,,>????님도 똑같은거요,,ㅎㅎㅎ
에궁 난리 났넹 ㅠ.ㅠ 저 이겜 클베 했었는데 다른 어떤게임보다 운영자님이 잘해주셨어요. 근데 지금 오픈베타라 갑자기 이렇게 많이 오실줄은 몰랐겠쪄 그리구 버그, 에러 등등 너무 갑자기 일어 나는터라 바쁜가봐요. 저두 지금 버그 몇번 올렸는데 아직 답변이 없고 조금 짜증나지만... 이렇게 해서 조금 게임이 발전 하는건 아닌지 싶네요. 어디가나 욕은 할수 있지만... 너무 심하게는 하지 맙시당 저또한 조금씩 자제 하면서 겜해요. 불만올리시는분이나... 좋은글 올리시는분이나 다 똑같은 입장이라 생각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봅시당 열분 파이팅~~~
자동차 살때 시승안하고 자동차 사나요?
물건사서 아니다 싶으면 교환도 가능하죠..
근디 껨은 유료되서 아니다 싶으면 정액비 돌려주나요?
오베가 버그 테스트이긴하지만..유료화를 결정짔는 테스트 이기도 하지요..게시판 불평불만이..나에겐 해당사항 아니라고..무조건 참으라는 식의 내용은..악플이나 다를게 없습니다..
그리고 사키엘님 2980번 글보구두 이런말이 나올런지 어떨런지.....
님 59까지 정말 힘들게 키웠을텐데 케릭 소멸해두 이런말이 나올까여~~
전화해두 이상한 말만 늘어놔두 이런말이 나올까요~~~~
문의사항에 문의해두 1주일간 대기중 떠두 이런소리 나올까요~~
무시기.랩자랑보다도..그러거니 허시오들..
주구장창..갬으로 방구석에 틀허밖혀 갬하는 사람허고
일다니면서 갬하는거 하고는 틀리지료..첨에는..랩자랑이
아니라.좋케 봣더니만은..랩자랑 허시는거요..누구말데로
나.훼인이요..허고.말이요..잘나가다 왜.삼천포요 삼천포기는
암튼.당신말에.공감은 가는바이요만은..암튼..대성허시오~~
오우 ㅡ,.ㅡ;갈수록 리플이 늘어만가네.. 이튼저튼 서로다른사람 입장을 왈가불가 하면쓰나여 ㅡ.ㅡ 사람마다 제각기 보는관념이 틀린걸 근데 ㅡ ㅡ 평소엔 얌전하다가 키보드만 잡음 욕하고 난리나는거 ... ㅡㅡ 정신병이라던데 ... 티비서 자주 나오잖아여. ㅋㅋ 온라인 범죄자들 ㅋㅋ 배떼지에 사시미는 너무했다 ㅋㄷ
사키엘님 이상하신분이네~~~
이정도루 개같이 서비스 하면 사회에선 욕먹는 수준이 아니라 아주 매장당해요~
어느 똘아이 같은 회사가 미래의 고객들을 이딴식으루 취급 하더이까~
이게지금 우리나라유저분의 현실임 ㅡㅡ
기다리는자에게복이와여~~~
사키엘님 렙높은건 자랑이 아니에요..폐인이라고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뿐...렙은 시간투자일뿐 자랑이
아닙니다..렙의 높고 낮음이 게임매너를 결정하진 않네요
샤키엘님 여유있는거 당연하져 2주동안 60렙업 밖에 못하는대
59인대 2주되기전까지 백썹만 일어났음 젤좋아하는사람들이
고렙들인대 ㅎㅎ 여유있겟지만 저렙들은 있는시간 짬내서 하는대..ㅎㅎ
오픈베타입니다 버그나 각종수정작업을 하는단계지 유료게임도아닌데 ..
59랩...음..이양반처람 헐량이면은 이정도는 되야지.
음 그래야..온라인 갬으러 먹고 살려면은 암..대단허오..59
암튼..성공허시오..
BlaCkEyE 님 글잘읽어보세요 전 욕하는사람들한테 한말이지 불평하는사람들한텐 말한적없습니다. 그리고 사회에선 좀만불평줘도 얼굴에대놓고 욕하나보죠?
블랙아이님 극단적인 생각같은데요
잘잘못을 따지지 말자는게 아니라 욕설을 삼가자는 글같은데
그럼 살은 사회는 욕이 난무하는사회란말씀?
코코아 요넘 말 듣지마세요 ㅋ 저런 넘 말은 들을꺼없어요 ㅎㅎ
사키엘님 귓말 안되는 오베껨 해보셨어여?
저만 첨인가;;....게임의 성공여부는 첫인상이에요
오베때 결정나죠...각종버그..잦은 섭따..이게 문제가 아니라
개발자와..테스터(유저)간의 커뮤니티 형성안되면..짜증만 나죠
사키엘 님가튼 분이 사회에 많으면 그 사회는 죽은 사회가 되는거져~~
사키엘님 신경끄세요 원래 저렙들이 말많아여 ㅋㅋ 특히 코코아 저샛키 너렙4는됏냐 ㅋㅋㅋㅋ그지색히
저 렙 59입니다. 못믿겠으면 20채널 바둥 찾아오세요
광렙하다 사냥끈겨도 게시판에 불평글 한번 올린적없습니다만
코코아야 너어디사니 시블탱아
댁 참 유유자적한 삶을 사시나 보네여~~~
문제점이 있으면 따끔한 비판과 함께 지적을 해줘야지~~~
글케 은근슬쩍 넘어가면 쓰나~~
인생두 글케살면 쫌 힘들텐데........
샤키엘 씹쉐끼 니나 전반까봐라... 바로 전화하고 달려간다.
전만한 시끼.
흠.. 우리 나라 유저들의 고질병이 또 도지는고만;;
베타테스트를 한다는건 완성작이 아니란 예긴데...
그렇다면 유료게임을 하세요. ^^
님...저는 어제 케릭이 삭제되어 버려서 겜도 못하고 여태것 게시판에서 걸떡거리고있어요....근데..제 입장에 님 이라면 욕 안 나올까요???
님은 도를 터득하셨는지 몰겠지만 열라게 노가다 숙련했는데 지워져 보세요...님은 열 안 받아요??글고 아직까지 아무런 소식도 없어요..
욕 하시는 분들 두둔한 건 아니지만...임드 이런글 올리지 마삼..부류를 보면 똑 같음.....남의 입장 무시하지 맙시다...악 리플 다 받아드림..시간 무지 맣아용..ㅋ
코코아님 말그따구로 하지마삼 초딩이셈?? 사키엘님 말이 옳쿠만요
오픈베타는 기다리구 인내심이필요한디 ㅡㅡ
이게다 우리나라 사회때문에그래여 머든지 빨리빨리
근뎅 이겜은 좀 심한뜻 ... ~~:;
코코아 그말진심이면 리플한번더 남겨보세요 전화번호 가르쳐드릴테니
욕하는거는 좀 글치만서도..
당신처럼..여유만만한분이.잇는가하면은
성질이 불같은 사람도 잇소..한두번이라랴지ㅣ
욕하는분들도 이갬 좋아해서리 그러하오..
애정표현이 좀 과해서 글치 안그요..이양반아
당신만.이갬 좋아하는줄 알어..?착각하지마수~~
-_- 먼소리하시는거에요 클베는 그냥하나요 -_- 클베때도 백섭 버그 수두룩했는대 오베때도 이럼 문제가 있는거죠 클베 프오 다 하구 오베오픈기다렸는대
막상 오픈하고 게임해보니 이건 클베때보다 상황이 더 안좋아지니
이거워.. 어짜피 미련없이 접었지만서도 -_-
아.. 이쉐끼하고 현피뜨고 싶다.. 배지에 사시미를 확 박아줄까부다.ㅋ
닌 밤길조심해라.
옳으신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