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살다살다.(1) 블루썬데이 2005.10.31 17:44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데로 오픈한겜을 못보네-_-카발도 나를 실망시키는구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접속하는사람이 좀많아야 여유잇게 오픈하죠...
홈페이지도 서버폭주되서 접속도잘안되는데
아가리닥처 십세야 할줄아는거 고작 부모님 뒷골에서 골수빨아먹는거밖에할줄아는게없는자식아
운영자는 할짓없어서 저러고계시것냐?
병신아 니만사람이냐? 운영자는사람아니고?
이거 오픈베타라 백날돌려봐야 일원짜리한장벌수잇는줄아냐구 병신아
꼭 저딴새끼들이
유료라고하면 게임회사 돈벌라고 지랄한다구 쌩쇼하는새끼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