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살다살다.(1)

블루썬데이 2005.10.31 17:44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데로 오픈한겜을 못보네-_-
카발도 나를 실망시키는구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홀로싸우는자

    접속하는사람이 좀많아야 여유잇게 오픈하죠...
    홈페이지도 서버폭주되서 접속도잘안되는데






    아가리닥처 십세야 할줄아는거 고작 부모님 뒷골에서 골수빨아먹는거밖에할줄아는게없는자식아
    운영자는 할짓없어서 저러고계시것냐?
    병신아 니만사람이냐? 운영자는사람아니고?
    이거 오픈베타라 백날돌려봐야 일원짜리한장벌수잇는줄아냐구 병신아
    꼭 저딴새끼들이
    유료라고하면 게임회사 돈벌라고 지랄한다구 쌩쇼하는새끼아냐

    • 2005.10.31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