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모든 준비 완료,,,!!!(2)

상Di 2005.10.31 15:47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화장실 갔다왔고,,,

밥은 대충 빵으로 떄웠고,,,

손은,,,,,

대충 비벼서 풀면 되고,,,

이제 남은건,,,,,,,남은건 오픈인가 +ㅁ+//

숨죽여라,,,,라,,,,,,,,,

이러다 쓰러지것네 -_- 겜하기전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이비222

    준비 가 필요잇나요?? 아무래도 오픈동시에 서버폭주로 다운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5.10.31 15:49
  • 몸빵을원하니

    4시부터 오픈이라고 해도 내생각엔 4시 오픈 못할듯 한디 ㅡ,.ㅡ;;
    서버스트레스를 잘 받아들일지가 의문이군요..ㅋ
    지연되도 30분 안에만 정상작동 하면 성공인디... 흠
    일단 기대하고 있어야져..ㅋ

    • 2005.10.31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