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든 준비 완료,,,!!!(2) 상Di 2005.10.31 15:47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화장실 갔다왔고,,,밥은 대충 빵으로 떄웠고,,,손은,,,,,대충 비벼서 풀면 되고,,,이제 남은건,,,,,,,남은건 오픈인가 +ㅁ+//숨죽여라,,,,라,,,,,,,,,이러다 쓰러지것네 -_- 겜하기전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준비 가 필요잇나요?? 아무래도 오픈동시에 서버폭주로 다운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부터 오픈이라고 해도 내생각엔 4시 오픈 못할듯 한디 ㅡ,.ㅡ;;
서버스트레스를 잘 받아들일지가 의문이군요..ㅋ
지연되도 30분 안에만 정상작동 하면 성공인디... 흠
일단 기대하고 있어야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