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겜하다팅겻는데 접속이안돼는이유가뭐죠 ㅡㅡ(0) 엔젤스키스 2005.11.04 14:52 1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섭점한지 얼마나지낫다고 던전퀘도 안돼고 접속 자체도안돼고.....하루에 미안할일이 왜케 많으신지들..영자님덜...오픈한지얼마안돼 이해는가지만 용서는안됀다는 ....겜좀 진득허니 정기정검하는날 이외에는 겜좀 꾸준히 해봣으면하는 바램이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