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ㅠㅠ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 보세요.. 그럼 빨리대요..
흠...전 좀 있으니까 그떄 압축 풀던데여..ㅡㅂㅡ;;
확인누르더니 그냥 되던데 ;;
잽팅해보세요~~전 잘만 돼던대 ..ㅎ
ㅠㅠ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 보세요.. 그럼 빨리대요..
흠...전 좀 있으니까 그떄 압축 풀던데여..ㅡㅂㅡ;;
확인누르더니 그냥 되던데 ;;
잽팅해보세요~~
전 잘만 돼던대 ..ㅎ